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큐피스트는 ‘로맨스를 실현할 수 있는’ 앱 환경을 위해 도입한 AI 페이스 인증은 이용자가 등록한 프로필과 실제 이용자의 얼굴이 일치하는지 인공지능이 분석해 인증하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페이스 인증이라는 허들을 두어 서비스 니즈가 분명한 고객층으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 또 기존 휴대전화 번호 인증에 실물 인증까지 더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팅 환경을 제공한다.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분이시라면, 30대의 연애에서 가족에 대한 주제는 피할 수 없습니다. 결혼을 결정하기에 앞서, 상대의 가족과 가정이 어떤 환경인지 알아볼 수 있는 질문들입니다. 사실 결혼을 염두에 두지 않더라도 어린시절의 추억에 대한 질문들은 소개팅에서 가족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질문이기도 합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대개 2~3번의 만남을 가진 후에 마음을 결정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자연스레 오가던 문자가 끊기고 상대방 소개팅 남도 더 이상 제게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몇 개월 뒤, 주선자를 통해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대 소개팅 남은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 가려 했으나 제가 먼저 문자를 하지 않아 더 이상 연락하지 않았다고 말이죠.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만들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소개팅만 한 것이 없습니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글램의 가상화폐인 ‘젬’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학생 유가연(가명)씨는 지난 5월 대학교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서 연애를 시작했다. 한 익명 이용자가 올린 글에 유씨가 쪽지를 보낸 게 만남의 시작이었다. 유씨는 “글에서 드러나는 그 사람의 생각이나 인생 철학이 공감이 돼서 쪽지를 주고받기 시작했다”면서 “대화가 잘 통하다 보니 호감이 쌓였고 이후 전화도 하고 사진도 주고받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태평양도 꽁꽁 얼릴 어색한 분위기, 나도 모르게 나오는 실언 대방출, 상대의 굳은 표정이라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소개팅의 쓴맛을 본 사람은 느낄 것이다.


자신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돌직구로 승부하겠다면 안 말리겠지만, 너무 솔직해서 상대가 뭔가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면, 앞으로의 만남도 불편해 질 거다. 주선자는 소개팅을 받기로 한 친구 중 한 쪽에게 번호를 넘겨준다. 번호를 받은 쪽은 카톡에 상대를 등록하고,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프로필을 보며 상대를 파악한다.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이라면 알아서 거절할 테니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술 마시자고 말하는 여자의 의도는 두 가지로 추릴 수 있다. 하지만 두 가지 모두 긍정적인 의사를 바탕으로 한다. 우리 주변 프로 소개팅러에 따르면 남자가 후식까지 사는 경우, 99%의 확률로 애프터 신청을 받을 수 있다. 약간 부담감은 느낄 순 있지만 싫어하진 않는다. 다만 후식을 먹지 않거나 식사를 거르고 카페만 가는 행동은 애프터 확률을 급격히 감소시킨다.


실제로 그 틀을 벗어난 상대에게 오묘한 매력을 느꼈다 하지 않던가. 애프터 신청이 반드시 남자의 전유물이라는 법칙은 누가 정한 법칙이리? 누가 먼저 문자를 보내든 두 남녀의 첫 만남에 대한 메시지 하나가 다음 만남을 기약하는 가능성이 될 수 있다. 오늘 즐거웠다는 간단한 문자 메시지, 자존심이 아닌 상대에 대한 예의로서 먼저 보내보는건 어떨는지. 소극녀의 절정을 달리기 위해 기자는 소개팅 경험 無, 연애 경험 無의 순진녀이자 간드러지는 목소리의 소유자, 그리고 일반적인 상식도 모르는 백치미로 탈바꿈한다.


그만큼 마음에 없는 상대를 위해 돈을 쓰는 것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다. 그런데, 남자가 망설임 없이 내 몫까지 계산한다면 여자는 이 남자가 망설임 없이 돈을 쓸 정도로 내가 마음에 들었나 하는 생각에 좋은 느낌을 받는다. 처음 만나는데도 대화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는 경우가 있다. 대화가 계속 이어진다는 것은 서로 관심사가 비슷한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관심사가 비슷하지 않더라도 상대가 마음에 들어서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 대화를 이어가는 것일 수도 있다.


섬세한 터치로 소개팅 주선을 디자인하는 소개팅 변태. 만약 본인이 어느정도 옷을 입을 줄 알고,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다면 그것이 혹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그런 스타일인지, 대중적이지 않은 스타일인지 확인해보시고 대중적이지 않다면. 첫 만남에서는 무난하게 입고, 두 번째 만남 때 본인의 스타일을 보여주시는 게 훨씬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첫 만남에서는 호불호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 잘 입는 것입니다. 너무 드레시해도 안되고 너무 캐주얼해도 안되고 너무 튀어도 안 되는 그런 룩을 추천합니다.


결국 전반적인 편안함과 따스함 속에서 약간의 어색함과 긴장을 느끼는 순간에 튀는 스파크가 ‘케미’인 것이다. 나와 지인은 수박남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며 우리가 같은 기분을 느끼고 돌아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 이 사람은 그저 ‘여자친구(지인의 경우 미래의 아내)라는 것’을 원해서 나왔구나. 맞은편에 앉아 있는 사람이 누군지, 어떤 사람인지, 어떤 관심사를 갖고 어떤 생각을 하는 사람인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구나. 적어도 먼저 물어 볼 정도로 궁금하지는 않구나. 수박남은 5번을 만났기 때문에 우리가 무슨 특별한 사이나 되었다고 착각을 했던 걸지도 모른다.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강남 룸살롱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